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오늘 먹음.

오늘먹음.★'반올림피자샵''불벅치즈링'먹었어요~

by 소년마루 2020. 4.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밤에 야식으로 피자를 시켰어요 ㅎㅎ

 

저번에 '반올림 피자샵'을 한번 먹어본 뒤로

 

저희 가족과 입맛이 잘 맞는 거 같아서

 

이번에도 또 시켰습니다 ^^

 

오늘 시킨 피자의 메뉴 이름은

 

'불벅치즈링'

 

이에요!

 

이름부터 맛있겠지요?ㅎㅎ

 

도착!

 

 

 

 

피자가 도착했어요 ! ㅎㅎ

 

보온을 위해 피자박스 자체가 아예

 

보온용의 은박지? 같은 봉투에 담겨 왔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ㅠㅠ

 

비주얼부터 보자마자 군침이 돌아서 

 

후딱 찍었네요 ㅋㅋㅋㅋ

 

 

 

반올림 피자샵은 치즈가 정말 맛있다.

 

핫소스를 뿌린 모습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

 

제가 반올림 피자샵을 좋아하는 이유가

 

치즈가 다른 피자집에 비해서 되게 맛있다는 거예요.

 

비유하자면 가짜 치즈와 진짜 치즈의 느낌 같아요!

 

잘 굳지도 않고 너무 맛있답니다 ㅠㅠ

 

사진엔 담기지 않았지만 늘어나서 한 조각 집기도 힘들어요!

 

 

 

 

 

피클과 핫소스

 

반올림 피자샵의 피클과 핫소스예요 ㅎㅎ

 

피클 같은 경우는 수제피클을 만드는 모양인지 저렇게

 

개별용기에 담아주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핫소스도 어디서든 보던 그런 소스가 아니구

 

자체적으로 만든 거 같아요 ㅎㅎ

 

일반적인 핫소스보다 조금 더 묽지 않은 느낌이에요!

 

ㅎㅎ전체적으로 이번에도 정말 맛있게 피자를 먹었습니다.

 

혹시 피자 시켜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이상 오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