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오늘 먹음.

오늘 먹음.★ 인천 구월동 뉴코아에 있는 '리미니' 갔어요!

by 소년마루 2020. 4.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리미니' 라는 음식점에 가기로 했어요 ^^

 

파스타나 피자 리조또 등의 양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친구는 연수점도 있다고 했으나.. 사라진 모양인지 구월동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값도 저렴하고 하도 맛있데서 가게 되었네요 ㅎㅎ

 

 

 

나오자마자 보이는 벚꽃들에 기분 업!!

 

어째 벚꽃들이 하루하루 리즈를 갱신하고 있네요 ㅠㅠ

 

멀리 안 가도 볼 수 있다는 게 감사합니다^^ 사진을 통해서라도 보신다면 좋겠어요~!

 

벚꽃 덕분에 외출하자마자 기분 좋게 눈으로 을 맞이했습니다.^^

 

 

 

 

음식점으로 향하는 길에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 날씨가 좋아서인지

 

어디 놀러 가는 길 같았네요 ㅋㅋㅋㅋ헿

 

 

 

리미니 도착 !
매장 앞에 있는 메뉴판. 빨간줄 강조.

 

 

 

인천 구월동 뉴코아 8 층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

 

들어가기 전 매장의 간판과 메뉴판을 촬영했어요.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이용고객에게는 탄산음료와 커피가 무료 제공되고 있었어요.

 

좋은 서비스인 거같아요 ㅎㅎ 저런 서비스가 있으면 기분이 좋죠~헿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들.
이쪽은 커피머신이 있고 따뜻한 티 또한 준비되 있다.모두 무료.
시원한 물, 히비스커스티, 비타민 워터 근접샷.

 

 

 

이렇게 무료 음료 코너가 준비돼 있습니다 ^^

 

커피머신과 있는 두종류의 티는 미처 사진에 담지 못했는데

 

우엉차와 얼그레이 였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종류가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어요.ㅎㅎ 저희는

 

'치킨 샐러드', '치킨 리조또', '마르게리따 피자'

 

를 주문하고 설렘 설렘 하게 기다렸어요!

 

 

 

 

 

치킨 샐러드의 모습. 드레싱은 따로 준다.
마르게리따 피자의 모습. 사진찍다 살짝 움직였다.
치킨 리조또의 모습.

 

 

 

 

음식들이 상당히 빨리 다다닥! 나와서 놀랐어요!

 

그런데 친구가 하는 말이 여기는 15분 안에 음식을 전부 전달하는 게 원칙이라고

 

말해주더라구요 ㅎㅎ 기다리기 싫어하는 분들에게 딱이죠 허허(물론 제 얘기ㅋ)

 

언능 사진 찍고! 나온 음식들을 먹는데 

 

웬걸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원래 다 잘 먹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저는 원래 리조또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싫어하던 거 생각도 안 날 만큼 잘 먹었네요 ^^

 

 

 

 

 

 

저희 둘 다 배가 고파서 호다닭! 먹고

가게를 나왔던 거 같네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동네 말고도 나와서 먹어 봤는데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ㅎㅎ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감기 조심하시고

 

 

매일이 행복 만땅이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