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이기

나의 첫 블로그 개설.!

by 소년마루 2020. 3. 31.

블로그. 나한테는 항상 어딘가 멀리 있는 무언가라 생각했다.

내가 블로그를 개설하게 될 줄도 몰랐고 이렇게 글을 쓰고 있을 줄은 더더욱 몰랐다.ㅋㅋㅋㅋ

본래 글을 잘 쓰는 인간도 아니었고 독서도 많이 하는 편도 아니었다.

블로거라는 말을 들은 이후로는 무언가 직업 같은 인식이 생기고 거리감이 들었는데,  

문득 '블로그를 만들고 일상을 올려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고는

이렇게 만들어 버렸다. 난 블로거가 될거야..! 같은 포부는 단 1도 없는 거 같다 ㅋ..

나는 오늘을 시작으로 그냥 자연스러운, 녜~츄랄한 나의 얘기를 올릴 생각이다 ㅎㅎ

거기서 따라오게될 행복이 있다면 그걸로 성공이라고 생각한다.... 피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