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정보 와 후기 들 #

스튜디오 다믐 계약리뷰~!!

by 소년마루 2022. 9. 28.

본식 dvd의 존재를 알게되고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결혼한 지인들에게 ‘부모님 모습 위주로 남겨놓으면 좋다!’ 라는 말들을 듣고
본식 dvd 업체를 알아보기 시작습니다~! (예신이는 하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제 기준에서는
1. 영상미-쨍한 컬러감X 은은한 느낌O (제가 영상편집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제일 중요했다는..★★★★★)
2. 가격, 출장비 등 합리적인 가격 (저희는 인천예식이라 은근히 출장비 생각도 하게 되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2가지를 놓고 4-5 업체 등을 알아봤고 저희 예식날짜와 위 조건이 맞고,
카톡으로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스튜디오 다믐> 에서 계약했어요ㅎㅎ!
벌써 기대되네요~ 저희의 결혼식날의 모습이 생생하고 아름답게 남겨지면
더할나위 없을 거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tudio_dameu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