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정보 와 후기 들 #

'세균박멸' 친환경 식품첨가물 소독제 '바이러스 버스' 구매후기.

by 소년마루 2020. 4. 6.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소독제 에요 ㅎㅎ

 

그 소독제의 이름은 

 

'바이러스 버스' 입니다.

 

들어보셨나요?ㅎㅎ

 

 

 

바이러스

 

 

바로 요녀석 인데요 ! 

 

저는 예전부터 세균을 싫어했던 터라 

 

코로나 전에도 손소독제를 차, 집,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고

 

이런 소독제로 항시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 다른 제품 쓰다가 이 제품으로 갈아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일단 좋은 점이 눈에 들어가도 입에 들어가도 무해하다는 거예요!

 

 

 

출처 : 바이러스버스 공식 스토어

 

 

 

보시다시피 굉장히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이죠 ㅎㅎ

 

또 하나는 굉장한 살균력이에요 ㅎㅎ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세균도 박멸해준다고 하네요!

 

그런데 뿌리면 락스 향이 살짝 나길래 알아보니,

 

 

 

 

그 이유

 

 

 

 

 

이런 이유였더라구요 ㅎㅎ

 

추가로 강아지 고양이 살균제로 이미 유명했다는 걸 알고

 

강아지를 키우는 저로써는 더 좋았습니다 ^^

 

이 제품이 파보바이러스를 없애줘서

 

반려 반묘인 분들께서 많이들 애용하시는 거 더라구요 ㅎㅎ

 

강아지의 입안이나 안구에도 치료 목적으로

 

사용된다는데 저는 아직 그렇게는 못 써봤어요 ㅎㅎ

 

아무튼 살균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이상 오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