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정보 와 후기 들 #

#요즘 같은 날씨에 입기 좋은 아디다스 바람막이 추천 /‘ 아디다스 ’ 레인자켓 구매 후기!

by 소년마루 2020. 4. 5.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포근해지는 만큼,


외출하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


근데 일교차가 심한 요즘에는


낮에 나갔다가도 밤에 돌아올 때


많이 춥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무신사에서 세일 중인

 

‘ 아디다스 레인재킷 ‘ 을 구매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ㅎㅎ

 

 

 

 

 

먼저 간단한 옷의 디테일입니다! 입니다 !


 

 

 

출처 : 무신사스토어

 

 

 

 

 

 

어떤가요? 사진만 봐서는 평범해 보이지요??


하지만 저는 왠지 이 옷이 실물로 보면


되게 이쁠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그 이유에는


이 재킷의디테일도 그 이유입니다.

 

 

 

 

 

출처 : 무신사스토어

 

 

디테일이 맘에 들었어요 !


시보리가 없는 소매 부분, 그리고


옆라인 지퍼로 흰 티를 입으면 살짝 보이게


연출도 가능하잖아요.! ㅎㅎ


무엇보다 레인재킷이라고 하니 뭔가


방수도 잘될 거 같고 있어 보였어요. ㅋㅋㅋㅋ

 

 

 

 

 

 

 

참고로 이 사진은 여성분께서 입었을 때입니다.👇

 

 

출처 : 무신사스토어

 

 

 

 

 


이렇게 여성분 착용 사진처럼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길게 올라오는 느낌도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

다 올리면 뭔가 스포티하고 시크한 느낌이

날 거 같았거든요. ㅎㅅㅎ

 

 

 

 

 

 

아래는 제가 직접 착용한 사진이에요!

 

 

 

 

 

바람이 많이 분다.
감성적인 척.

 

 

 

 

 

 

어떤가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제 예상처럼 실물이 아주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재질도 바람막이 같은 재질이고 좋구요.


핏이나 여러 가지가 다 맘에 들었어요^^


진짜 잘 산 기분이라 당분간은 잘 입고 댕길 거 같네요.ㅎㅅㅎ




 

 

 

 

 

아래는 제가 산 가격입니다^^

 

 

 

현재 가격.

 



 

 

 

 

 

이상 ‘ 아디다스 레인재킷 ‘


리뷰였습니다.^^


바람막이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