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먹고,먹음.

먹고,먹음.★ '스물여덟마카롱'

by 소년마루 2020. 4. 1.

저는 항상 밥 먹고 디저트를 먹어요. 안 먹으면 죽을 거 같거든요..;(진심)

아무튼 그런데 요새는 마카롱에 푹 빠져 있어요. 한 번에 많은 양을 먹진 않지만,

한두 개 정도는 밥 먹고 나서 꼭 먹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동네에서 밥을 먹으면 가는 마카롱 집이 있어요.

요즘은 마카롱 배달도 되나보다.

'스물여덟 마카롱' 바로 이곳이에요 ㅎㅎ 사장님께서 스물여덟 살이신 모양이에요.

저희 동네에도 여러 군데의 마카롱 가게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취향이 잘 맞는 가게라고 생각돼서 자주 가고 있어요 ㅎㅎ

기분좋게 진열돼 있는모습. 사진을 잘못 찍은 모양이다..아래 글씨가 가려졌다.아쉽다.

가게에 오니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가끔은 몇 개 안 남아 있을 때가 있거든요!

저는 곰곰이 고민을 하다가 '애플 소보로'와 구매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계산과 포장의 과정 중에 매장 사진을 조금 찍어봤어요.

판매중인 머랭쿠키와 꼬끄후레이크 

 

찍으면서 알았는데 커피도 판다.

 

간단하게 비치돼있는 물품들.냅킨빨대도 있다.

매장 안은 커피는 팔지만 앉아서 마실 공간은 따로 없어요 ㅎㅎ 테이크 아웃 전용인 거 같습니다.

딱 아담하고 깔끔한 내부예요ㅎㅎ

 

봉투에 담긴 사랑스러운 친구들.

이렇게 3구를 사서 나왔습니다ㅎㅎ

해가 뜨거워서 금방 냉기가 사라지고 녹을 수 도 있겠더라고요!

 

크림치즈 마카롱의 두께

마카롱마다의 두께는 다 다르지만 사진상의 크림치즈 마카롱의 두께는 평범한 편인 거 같아요ㅎㅎ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애플 소보로는 꽤 두툼하답니다.ㅎㅎ

이렇게 마카롱으로 당 충전 잘하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낸 날이었습니다~!

 

시기는 안 좋아도 요즘 날씨가 너무 좋으니 막 나가고 싶고 그러네요ㅎㅎ

그래도 모두 안전해지는 그날까지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