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일상 ★../먹고,먹음.

먹고 먹음.★ 인천 논현동의 아기자기한 카페 ‘ 저니 ’

by 소년마루 2020. 4. 3.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머니와 외출을 나왔습니다 ^^

코로나가 판치는 위험한 요즘 시기와는 다르게 날씨는

너무 포근하고 좋은 거 있죠 ㅠㅠ

 

벚꽃이 아름답다.

 

곳곳마다 펴있는 벚꽃을 보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오늘은 어머니와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 하기로 했어요.

오늘 가볼 카페의 이름은

‘ 저니 ‘

입니다^^

카페를 바라 본 모습.

 

카페의 외관이에요^^

토끼 마크와 이름의 조화가 귀엽지요?

아래부터는 카페의 내부 사진이에요!

 

적당한 규모의 테라스 형식의 자리도 있다.

 

카페 내부가 아기자기하면서

감성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로 구성돼 있어요^^

그리고 좋은 점은 요즘 같은 날씨에 시원하게

앉아 쉴 수 있는 테라스 자리도 있답니다~!

 

주문한 음식들.

 

저와 어머니는


‘크레이프 크림케익’  ‘크림 뷔릴레 마카롱’


그리고 '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습니다!

마카롱이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크림 뷔릴레가 슈크림인거 같더라구요 슈크림 맛이 낫어요!

케이크도 저에겐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ㅅㅎ

분위기도 좋고 날씨도 좋으니

마음 편하게 잘 쉬다 갈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날씨가 점점 좋아지는 만큼
요즘은 나가고 싶어 지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비록 시국은 위험하지만!..
조금 더 주의하면서 외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카페 리뷰였습니다^^

'맛있는 일상 ★.. > 먹고,먹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고,먹음.★ '스물여덟마카롱'  (14) 2020.04.01

댓글